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정부안과 서울신세계안과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51

    의행정부안과 서울신세계안과 녹내장 약물치료 Q&A


    >


    녹내장은 없어지는 것은 병이 아니라 관리하는 병입니다.고혈압인 당뇨와 마찬가지로 녹내장을 다시 1장 발견되면서 잘 관리하면 거의 녹내장에 의한 시계의 손상은 진행을 오전 중 천거 속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녹내장의 특성상 발견이 쉽지 않아 발견이 늦어지면 심각한 시야 손상을 1개 잡아낼 수 있으므로, 주기적인 정밀 검진이 가장 중요하죠.녹내장 치료는<약물 치료>,<레이저 치료>,<수술>등 크게 3가지 방법을 사용하지만 그대로 녹내장의 원인 및 환자의 상태에 의해서 후속당 의사의 판단으로 시행됩니다.​, 녹내장의 약물 치료는 환자의 90%는 우선적으로 적용되는 가장 안전한 치료법에서는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고 어떤 부작용 등이 있는지 그동안 궁금한 사항을 알려서 드립니다!


    >


    녹내장 약물 치료는 눈에 안약을 점안해 안압을 저하시키는 것이 본인인 안혈류를 증가시키는 방법이다.두가지 이상의 약물을 사용하거나 호전도에 따라 약을 바꾼 본인 식약, 레이저, 수술 등의 치료로 전환하지만 가장 우선적으로 선택되는 녹내장 치료법은 약물 치료이다.


    >


    약물은 부작용이 거의 있습니다."수주가 지본인이라면 부작용은 감소하지만 신체적, 정신적인 변화가 있다면 다신의사와 상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특히 고령자 환자의 경우, 약물치료에 의한 행동이 본인의 거동의 변화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부작용으로 몸에 맞지 않을 경우, 의사의 판단으로 다른 약물로 대체합니다.


    >


    약물을 변경하는 것은 신체가 약물에 대해 내성이 생겨 효과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의사의 판단에 의해 좀 더 본인은 효과와 안전성을 나타내는 새로운 약물을 대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최근에는 가급적 점안회수를 줄이고 효과발군의 약물이 개발, 소개되고 있어 녹내장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녹내장 치료는 환자의 순응도가 매우 중요할 것이다.처방된 약물 지침을 잘 따르는 의미의 순응도는 녹내장 진행을 막고 시력 상실을 예방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다.만 1지침을 잘 따르지 않을 경우 안압이 위험 수위까지 상승할 수 있고 시야의 손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300평 규모 대형 안과, 대학 병원급 시설, 경기 북부 최대 규모 안과 전문 스슬쟈은 ​ 새로 눈, 새로 세상, 서울 신세계 안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