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5월15일 수요일 방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1:48

    ​​​


    >


    처음 뵙겠습니다~!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삼선생님 입니다) 일주일의 반이 갔네요! 언제 주말이 올지 기다리기 보다는 내일이 지나면 벌써 주말이 됩니다.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기분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어제 5월 15일 수요일의 일간지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지상파, 종편, 케이블의 순으로 한번 한번 보죠?!​ ​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지상파 종합 시청률 순위>​


    >


    종합순위에서는 역시 드라마가 순위가 높네요 수요일 예능은 종합에서는 순위로 보이지 않네요 (울음)​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


    >


    KBS수목 드라마 닥 닥터 프리즈나 가가 어제가 마지막 편이었죠?!​ 그래서 그런지 2부가 훨씬 높은 시청률에서 끝난 거네요 ^^​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공중파 예능의 시청률 순위>


    >


    수요일의 대표 예능였던 라디오 스타가 점점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고, 어제는 수요일 대표 예능은 백 종원의 골목 식당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역시 중장년층에게 사랑 받는 아침 마당에는 절대 안 따라가네요~​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종합 편성의 시청률 순위>​


    >


    ​ ​ MBN의 나는 자연인이었지만 아직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이것이 중장년층의 최고 연예인 가요. ​ ​ ​<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케이블 시청률 순위>​


    >


    tvN의 수미 내 반찬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 ​ OCN의 새로운 드라마 구하고 주고 2는 1에 비해서 별로 성적입니다~​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