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방구석 1열 '인문학적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2:55

    요즘 재미 있게 보고 있어 JTBC연예 방구석 1줄, 영화 좋아하는지 영화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본 것 같은데요.나도 지금까지 방구석 1줄로 추천하고 주는 영화가 다 너무 좋아서 이번 포스팅 주제에 JTBC연예'방구석 1줄'에서 정하고 보았습니다.


    >


    "아는 영화, 모르는 이야기" 영화와 인문학이 만났다! '방구석'과 '밥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친숙한 '영화 인문학 토크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방구석 1줄'은 연예 프로그램의 시추에이션 토ー크 형식을 활용하고 영화, 그리고 다양한 문화 컨텐츠에 포함된 인문학적 지식을 쉽고 재미 있게 표현하고 있다.콘텐츠·인문학 전문가의 참여로 시청자의 지적 욕구를 완벽하게 충족시킨다.


    >


    방구석 1열은 영화를 주제로 방에서 이야기를 다루는 것입니다.조금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인문학적 영화 예능입니다.MC는 윤종신씨와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고 있습니다.


    종신옹 MC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되어 부담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중간중간에 영화에 대해 정리하는 것도 좋고 다른 게스트나 출연진과도 잘 맞아서 즐겁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


    유시민 작가 <방구 단골> "영화, 어떻게 볼까?"인문학톡의 최강자이자 한국영화계의 거물들로 최고의 인기인으로 꼽히는 꿀잼 이야기집" 변영주 감독<술 잘 사주는 감독언니> "영화봐! "술 한잔 마시고?"충무로에 영화에 가장 밝은 "전문 영화야 ". 화려한 속사 포의 입담으로 모두를 제압하는 영화 토크의 귀재-대표작:'화차'(2012),'발레 교습소'(2004),'밀애'(2002)정윤철 감독<옆방 사는 영화 감독>"항상 차기작 준비 중"옆방에서 고민하고 차기작을 준비 중인 프론트 머리'창작 코통로'.언제 어디서나 영화인의 기운을 뿜는 예측할 수 없는 토크의 1인자-대표작:'디 리프 군'(2017),'슈퍼맨이었던 사나이'(2008),' 좋지 아니 한가'(2007),'마라톤'(2005)


    "출연진은 조금씩 바뀌었고, 지난주는 글쓴이. 허진웅 술 잘하는 감독 언니 의 변영주 감독이었습니다.


    >


    JTBC연예 방구석 1줄의 가장 주요한 이야기는 두 영화를 소개하는 인문학적으로 풀어 주는 걸작 매치!!!


    >


    지금까지 좋아하는 영화도 많이 소개되었고, 가끔은 잘 몰랐던 영화인데 꼭 봐야할 영화를 보여주기도 하고.


    >


    걸작 성냥만은 꼭 보고 있어요.이번 주에는 여성이 주를 이루는 영화미싱 vs 비밀은 없다


    >


    "게스트는 비밀은 없다. 감독님이셨던 이 . 경미 감독과 미싱의 주인공 엄지원 배우가 함께했어요.


    >


    아무래도 여자가 주가 되는 영화가 많지 않아서 영화도 처음 보는 작품이었습니다.스릴러면서


    >


    힘있는 스토리 때문에 그런지 완전 빠져봤어요.영화에 대한 사소한 이야기부터 배우의 감정까지 알려줘서 더 재미있게 시청했어요!


    >


    지금까지는 살인의 추억과 추격자 1987과 택시 운전수 괴물과 터널 등유 명한 작품을 많이 주신 것에


    >


    이런 영화도 알려주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저번에 소개했던 영화도 이번 주말에 보려고 하는데, 곧 미싱과 비밀은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하하하


    >


    >


    >


    공효진과 엄지원 배우들의 연기가 특히 빛났다거나 무거운 주제이기도 하지만


    >


    꼭 한 번 봐볼 만한 영화였던 것 같아요.어머니에 대해 모성애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시대는 변하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두 번째 걸작은 비밀은 없다.


    >


    박찬욱 감동이 각본에 참여했다고 합니다.김주혁 배우님의 작품인데


    >


    손예진 배우를 너무 좋아해서 거의 영화 드라마를 다 봤지만, '신기하게 비밀은 없다' 를 보고 있지 않습니다.ᄏᄏᄏ


    >


    >


    >


    믿고 보는 배우답게 연기력이 빛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송에서 확인해 주세요.^^


    >


    김주혁 배우도 정치 스릴러라는 장르에 공을 들인 연기력이 돋보인다고 하니


    >


    >


    이 영화도 다음에 꼭 찾아볼 생각입니다.항상 좋은 작품들만 소개해줘서 그런지, 이제 다음에는 어떤 걸작매치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


    >


    그러니까!!!다음주 예고편도 링크 걸어둘게요♪ᄏᄏ세상에.. 세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나온다고 하던데요.


    그렇구나,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가 다이어리까지 나 다 좋아하는 영화인데, 꼭 본방사수해야지!!


    >


    걸작매치 스캔들 - 조선남녀상열지사 vs 왕의 남자 조금 옛날 영화를 그린 것 같은데 지금까지 다루지 않았던 사극장이기도 하고, 아무튼 이번 걸작매치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


    저는 이번주가 유독 좋아서 여성 캐릭터 위주로 전개되는 영화가 많지 않은데 앞으로도 이런 영화들을 많이 소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서 영화과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프로그램 방구석 1열은 금요일 6시 30분에 방송됩니다.재방문이 많으니 본방을 보기 힘드신 분은 꼭 한번 봐주세요. 감독과 배우가 직접 들려주는 영화 이야기가 재미있고 유익(?)하는 것까지 합니다.^^


    본 포스팅은 JTBC로부터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