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활/시사 중국어 한 마디] 우한 폐렴이 심각하네요. - 우한 폐렴/코로자신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대만 생활 정보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0:17

    국가나 단체의 정책이나 지원도 중요하지만 감염증의 확산을 막고 막기 위한 성숙한 시민의식도 필요한 때입니다.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우한 폐렴)확산 방지를 위해서, 처음부터 2월 일일이 날 전후에 개학하기로 했던 다이만 초/중/고등 학교의 방학이 약 2주씩 연기되고 2월 25일까지 휴교한다.그런 본인의 유치원은 자율성이 있는지, 외국인이 많이 다니는 어떤 유치원은 등원하죠.대만 질병 통제 센터(CDC, Taiwan Centers for Disease Control)이 2일 전 오후 긴급 발행한 소식입니다.


    >


    한국인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 대만의 타이베이아메리카의 학교 TAS에서도 개학을 연기했습니다.


    >


    지난주까지만 해도 마음먹고 찾으면 손에 넣은 가면은 어제부터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사실 어린이/어린이의 가면은 가장 먼저 톤이 자신이긴 했죠.그러면 어제 또 긴급 공지를 내겠습니다.​ 건보 卡(jiànbăokă, 대만의 건강 보험증)을 갖고 2월 6일부터 야크 파의 장소를 찾아내면 2개까지(개당 NTD 5원) 살 수 있습니다.대만의 건강보험 카드 번호 짝수, 홀수에 따라 가면을 살 수 있는 요일이 다르니, 공지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


    シ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