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맨이돌아왔다' 펭수, 윌리엄과 '진한' 우정 "아버지보다 나쁘지않아" (3)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2:44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펜스가 윌리엄과 벤틀리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


    하나 9개의 오후 9시 하나 5분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 벵죠스와 아버지 샘에 밀턴의 예기가 공개됐다. 오늘 윌리엄과 벤틀리는 지난 번에 이어 펜스를 만나 반갑지 않다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정하게 펜스와 함께 둘러선 윌벤져스 형제. 펜스와 이번에 간식거리를 갖기로 한 벤틀리와 윌리엄은 뛰어다니는 토끼에게 관심을 보였다.윌리엄은 토끼를 쫓아와서 "원래 토끼 이러면 와"라고 손짓했고, 펜스도 "토끼야, 이리 와"라고 줄거리를 했어요. 그러자 윌리엄은 아니, 손가락이라고 이야기했고 펜스는 내가 손가락이 없어?라고 물었다. 이에 윌리엄은 "아, 그렇게 해도 되잖아"라고 스토리를 썼다. 펜스는 할짝할짝 간식을 핥아먹을 거라고 예상했고, 이에 윌리엄은 호기심이 폭발한 듯 "흘리면 어떻게 먹어?"라고 계속 질문했습니다.펜스는 떠먹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했고 그런 펜스 스토리에 벤틀리도 공감했습니다. 샘 해밍턴은 "뭐가 먹고 싶어?"라고 물었고, 벤틀리는 "아빠!"라고 대답했지만, "핫 바"임을 다시 한번 예기했습니다. 그래서 윌리엄은 펜스에게 사러 가자고 제안했고, 펜스는 윌리엄과 함께 매점으로 향했습니다. 펜스는 매점에 가서 "안녕"이라고 반갑게 인사했고, 윌리엄은 "딸기 좋아하니까 딸기도 사줘"라고 이야기했어요. 벤틀리는 "펜스! 펜스!"라고 벤치에 앉아 계속 펜스를 불렀다. 배고픈 벤틀리는 페르스를 찾아 직접 매점에 가서 핫바를 샀는지 알고 싶어했어요. 펜스는 계산을 해야 한다고 벤틀리에게 예기했고 벤틀리는 다시 자리로 돌아갔다.펜스가 직접 핫바를 가져와서 "벤, 맛있는 거 가져왔어요"라고 이야기했어요. 펜스 모자를 쓴 윌리엄은 같이 먹자고 이야기하며 펜스 한 입 먹으라고 펜스에게 핫바를 선물했다. 펜스는 어, 맛있네. 이거?라며 기뻐하며 벤틀리를 가장 먼저 사줬다. 벤틀리는 핫바를 좋아해서 바로 딸기가 왔다. 딸기 탕후르가 오자 펜스와 윌리엄, 벤틀리 모두 좋아했고 펜스는 벤틀리 매일 맛있는 것을 준다고 줄거리를 했어요. 윌리엄과 화기의 아이가 가끔 보내는 펜스.샘 해밍턴도 아이들과 딸기를 맛있게 먹었다. 펜스는 접시에 딸린 딸기 탕후루를 뽑으려다 실패했고, 결 스토리 샘이 딸기 따기에 성공했어요.펜스는 "윌리엄, 샘이 아주 똑똑하네?"라고 이야기했고, 윌리엄은 자랑스럽게 "아빠야"라고 대답했습니다. 윌리엄은 아빠, 우리 다시 놀러가자고 이야기했고, 펜스는 우리 썰매 타러 가자고 제안했어요. 윌리엄은 펜스의 손을 잡고 썰매를 타자고 다짐했고 샘은 은근히 서운해하는 기색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샘은 벤틀리에게 "벤틀리는 어떻게 됐어?"라고 물었지만 벤틀리는 "나쁘지 않아!"라고 이야기했고, 나쁘지 않아도 펜스를 가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아버지보다 펜스의 모습을 보이는 아이들에게 샘은 떠올랐고 벤틀리는 함께라며 아버지에게 손을 내밀었다. 펜스에 빠진 벤틀리와 윌리엄은 펜스와 함께 눈썰매를 타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예능 프로그램'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한개 필요한지 오후 6시 25분 KBS2채널에서 방송된다.


    관련 기사:


    '슈퍼맨이 돌아온 '문희준 X신소율, 젬 젬이 출석에 '안절부절'(하나)'슈퍼맨이 돌아온 '박주호,'녹두 전'장동 윤과 만났다" 좋은 이 나쁘지 않아요."(3)'슈퍼맨이 돌아온 '도용우, 젬 젬이 손을 잡고'암기'"계단 조심해서"(2)'슈퍼맨이 돌아온 '박주호, 바버 숍 방문"박서준보다 잘생겼어?"(하나)'슈퍼맨이 돌아온 '윌리엄, 그림 속의 여성에게 "이영자 이모이다"'기쁨'(3)원본 기사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