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예약(구매) 완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1:18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펜스 다이어리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려고 선주문 안했는데 결국 금 하나 구입했고, #펜스 캘렌더가 김하나에서 예약 판매한다고 해서 미친 듯이 존바해서 바로 샀어요. 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


    오노 상일 moning에서 정말 펜스 달력이 실시간 검색어 1위 계속 하던데 소식이 날지 않고 자이온 투 펜 TV, 유튜브 아무리 본인 많이 들어갔나..(울음)에서도 오노 상일 4시에 링크 표시되는 내용 들어 5분 부지 전체 대기 타기, 바로 주문 완료 아펠슈사!


    >


    해냈다 왔다'0'!! 요즘은 대기 중이 거의 5만명도 나오지만, 내가 구입할 때는, 형형 재고 30000개 이상씩 있던 요쵸 sound에 3개 구입해서 선물하다고 취소하고 다시 주문한다.'0'4개 샀는데 선물하면 생기.후후, 디자인이 두 개 다르니까 깔보셨을 겁니다.아까 sound에 살았을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어떻게 좀 주문했는데 sound의 여유를 가지고 다시 캡처하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


    첫 2개월에 펜스의 매력을 나중 것은 아쉬움이 크고 2개의 디자인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펜스의 매력은 첫 2개월에서 도우이울스가 없잖아!!


    >


    일러스트 버전의 A와


    >


    실물 포스터 캘린더의 B타입으로, 본인별이 됩니다만, 하아... 두분다 귀여운 사실 저는 하나라스트보다 실물파이긴 합니다만, 이번에는 하나라스트도 초귀하신가요? 하..짱


    >


    미치겠다, 완전 귀여워. 사실 달력 주고 구매하는 건 아내 난리인데.... 정말 펜스덕에서 이상한 짓 하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한개당 9,900원이라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래도 왕그이잖아요.(단호하게)


    >


    귀여워.. 빨리 받고싶어.. 해너스트도 정말 귀하신 것 같아요.


    >


    이것도 귀엽다 네결내용 a/b 하한씩 가지고 있어야 한다. 종귀탄이니까.


    >


    볼 수 없었지만, 이제 할 수 있다면 달력면은 따로 해 둘 수 있고, 연간 의도 쓰는 페이지와 먼슬리 정리 페이지까지!! 게다가 스티커도 있습니다.( ́;ω;`)


    >


    귀여워, 미쳤어. 스티커는 다이어리에도 붙이고~ 캘린더에도 붙여야지~ ↓ 펜스 인증샷 완전 귀엽지?울음 3개의 배경 미쵸쯔 다리 예쁘고 죽어!!


    >


    펜스는 펜스다, 펜스!


    거짓없이 너무 귀여워요. 바로 받을수 있는 sound 좋을텐데 ᅮ 빨리 갖고 싶다 이 후주가 새해인 것에 너무 늦지 않은!!27한 금요일 중 하나에서 발송하고 집으로 배송을 신청했다가 이미에서 너무 봉 인이 떨리기도 빨리 왓 sound 좋겟다규>3

    펜스 캘린더 구매 시 위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개당 9,900원으로 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 같아요 펜스 다이어리와 교보자마자 주겠다고 주문했었는데 바로 찾으러 온다고 했습니다.당장 달려가자.♡♡♡​​


    과인만 빠질 수 없다! 여러분들도 자이언츠 펜스의 매력에 빠져주세요.유튜브 최초의-2개 보면 저처럼 무리입니다.. 빠져나갈수없는 과인 앵무새_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