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가 사은품 [빙그레] 펭수싸만코 붕어싸만코 촬영 비하인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54

    드디어 빙그레와 화해를 한 펜스펜스가 붕어 사만코의 CF 모델이 됩니다.


    >


    ​ ​과 마케티은카 2개가 된 이유 ​ ​


    >


    열정 만수르 펜스의 열정 덕분이죠.


    >


    슈퍼콘 힙합 버전 그렇게 나쁘지 않아


    >


    촬영 감독님들이 올려주신 찐 비하인드 컷!!


    >


    ​ ​ 1절을 펴고 호응 없는 펜스 송 그룹 😂😂😂 ​ ​


    >


    감독: 싸고 맛있어 댓글 달아주세요.펜스 : 이거 얼마예요?감독:1000원 펜스:아~더 깎아 주세요.감독:1000원이면 너무 싸지요.아니, 요즘 아이스크림은 너무 비싸요!!!!


    >


    ​ ​ ​ 2월 3개에서 구입 가능 후나사망코팡토항을 구매하면 펭스밀오~~~rrrrrr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 펜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동전 들어 있는 것 같네요 🤣🤣🤣​​


    서로 이웃 신청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서로 이웃 받아들이겠습니다. 이웃유출변경펜스 니코니코 벨소리 다운로드 다운로드 좋음 아니면 댓글 좀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