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샌디에고 명소]USS MIDWAY MUSEUM (미드웨이 박물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2:54

    >


    안녕하세요 태국입니다.점유율 선전이다.김 1소개함은 USS미드웨이 박물관이다.


    >


    >


    여기는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미 해군이 실제 사용된 항공 모함을 박물관으로 개조한 곳 이프니다니다.20세기에 가장 오랫동안 사용된 항공 모함의 역사에 대해서 배울 수 있고, 수상 박물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엔진 룸, 갤러리, 우체국 등 박물 관내 60개의 위치에 대해서 설명도 하고 줍니다.


    >


    들어가자마자 일 5분 분량의 동영상을 시청했습니다.이 영상에는 그날의 그 전투가 어땠는지를 영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관람하는 데 좀 더 몰두하면서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


    >


    내부에는 비행기, 전투기 조종석에 직접 앉아서 볼 수 있어서 마치 조종사가 된 것 같아요! 자, 밖에 나쁘진 않을 거예요.


    >


    첫 번째 사진은 포토존이었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그 여동생과 같은 포즈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


    >


    실제 비행기와 전투기가 눈앞에서 펼쳐지니 더 멋있었어요!


    >


    >


    >


    마지막으로 공원에 있는 유명한 아우키스아우루 만과인 봤어요! 기념품으로도 판매를 하니까 안 살 수가 없잖아요?


    늘 그랬듯이 놓칠 수 없는 주차 TIP!


    3시간 주차에$7.5임^^차를 가지고 가면 참고했으면 합니다.​


    >


    거의 매일 타임쉐어 마케팅과 함께 여행을 해봤는데 어땠어요?공간이 너무 커서 많은 곳을 담지는 못했는데,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후일에도 재미있는 곳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