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통장입금 하는법 현금만 있으면 오케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7:05

    무통장입금하는 방법 현금만 있으면 OK!


    >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항상 그랬는데 아침에는 답답할 정도로 너무 더웠는지.. 제일 최근에도 더워 죽겠어요.. をつけ_ても 에어컨을 켜도 창문에서 내리쬐는 햇빛 때문에 등이 타오르기도 하고... 그냥 짜증만 나네요.여러분들은이더위를어떻게극복하고계신가요?거리를 걸어보니 모두들 눈살을 찌푸리고 다니던데... 그게 어쩔 수 없네요.


    >


    본론에 들어와서 요즘은 모바일을 다 쓰다 보니까 무통장입금이라는 걸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어요.엄청나게 필요할 때가 있는 귀추가 분명 올 것이지만, 당시에 대비해서 미리 알고 계십시오.무통장 입금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


    atm기계라면 송금 버튼이 있습니다.버튼을 눌러 받는 사람의 이름, 은행, 계좌를 쓰고 보내는 사람의 이름, 번호를 쓰고 보낼 금액을 선택하고 현금을 투입하면 입금이 완료됩니다.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건 몇 백원 단위로 입금해야 하는 건 어떻게 하죠?이러한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만, 이러한 경우는 진행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꼭 1000원 단위로만 결제 안 될까요.


    >


    이부분까지는정확하게모르겠지만일단무통장입금하는방법은제가위에말한대로진행하면쉽게해결할수있습니다.방법이 너무 쉬워서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통장을 잃어버리거나 자신의 휴대폰 배터리가 자신이 갈 때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마울 거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