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기드센스 중복 계정 문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28

    하나 0년 전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가입하면서 그때 내가 운영하던 이글루스올소리가에 연결하여 두앗슴니다. 그 후 하는 1이 바빠서 이글루스이 소홀해서 아시는 분은 아시다 시피 이글루스 자체도 주인이 바뀌고 정체 수요우이 되었습니다.문제는 제가 그때 오링이도우셍스와 연결된 구글 세대째 1을 삭제했거든요. ​ 카묘은토에 인지 삭제는지 몰라도 해당 오링이디을 없는 린이 새로 만들었지만 그 때부터 1이 꼬인 것 같아요.그리고 1년 이상 잊고 구글의 옛 아이 디는 동결,게 되어 큰 도움이 되지 않고 휴대 전화를 바꿀 때마다, 지긋지긋한 구글에 구글 아이 디를 새로 1개 만들었습니다. 그 후로 다시 아이들을 위한 조언을 해볼까 생각하니까 그 뒤로는 말도 안 되는 일을 해도 중복 계정이라고 오류 메시지만 나오고 아무 것도 할 수가 없네요.새로 구글의 아이 디도 만들거나 한 곳이지만 이 오링이디에 오링이도우셍스을 로그인하면 모든 것이 무효화와 된 1이 없습니다.검색 후 구글 설정에 들어가 어린이 도센스 해지하라고 하셔서 구글, 결제 및 구독, 설정, 결제 프로필 상태, 결제 프로필 삭제를 눌렀습니다.하지메 1을 확인하고 보면 정 이에키오링이도우셍스가 해소된 것으로 날아왔어요.​ 이렇게 하면 1이 해결되나 싶었는데 희한하게도 다시 오링이도우셍스에 로그인한다고 칩시다문에 따른 비승잉된 계정임. 메시지만 나오네요.이 문구를 개무시하고 또 어린이용 센스 사이트로 가서 문제 해결란에서 중복 계정을 삭제했는지 물어봐서 맞다 클릭해서 원래 쪽지집 주소를 확인하고, 선전 코드를 복사해서 위젯을 설치하고, 그래서 선전 게재를 신청했어요.그러면 사이트를 체크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와요. 하지만 기대할 수 없는 것이 이미 제 이야기를 여러 번 봤어요.


    >


    마치 무한 루트 "도돌이표"처럼, "이 날은 또 중복 계정이니까 안된다"라는 말이 나올 것입니다.도대체내가모르는중복계정이면내가삭제하면되는거지욕도나쁘지않습니다.그 흔한 고객센터도 없고 도움말도 심심하고, 메일도 못 보내고, 매번 똑같은 일만 반복해서... 하아...거짓말 없이 네이버 고객센터는 남들과 비교하면 크래츠가 달라. 개 짜증 안 나는데 필요한 사람 나쁘지 않으니까 비결을 찾아봐 다들 중복 계정은 기존 구글 메하나 탈퇴할 경우, 즉 아이디를 새로 만들면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그럼 남의 이름으로 가입해서 새로 시작하라는 건데, 나쁘지 않게 수익이 나면 꼭 그 사람을 통해 돈을 받아야 하니까 여러가지로 귀찮아서 본인 이름으로 한다는데, 아이들 센스있는 놈이야!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돼? 함께 구글메하나를 삭제하고 새로 가입해도 어린이도센스의 중복계정을 혹시 나쁘지 않으니 해결하신 분은 꼭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ᅮ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