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T 정보] MCSE자격증!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31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틀림없이 여러분의 IT먼트 처리 선생님입니다! 이번에는 MCSE 자격 MCSE 자격에 대해 어떻게 취득하고 어디서 공부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된 과인가요?!​


    그래 지금 시작해요!


    ​​


    >


    MCSE 자격증이란 무엇인가요?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요즘 부쩍 늘 나왔어요.그래서 여기서부터 설명하려고 하는구나!!


    이다 마이크로소프트사 제품을 사용하여 정보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설계 구축 , 유지 , 지원 능력을 인증하는 자격증이다!


    ​​



    가장 최근부터 준비과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제가 공부하고 있는 KG아이티뱅크 교육과정 중에 MCSE 과정이 있습니다.설명하겠습니다!!


    >


    MCSE 자격증 취득 과정 클래스설명을 읽으면 Windows Power Sheel을 사용하여 Windows Server 20최초 2관리하고 Windows Server 20최초 2(R2)Hyper-V을 사용하고 장애 조치(Failover)쿠르 손실 투 린을 구현하고 Active Directroy도메인 서비스를 구현/ADFS구현 Windows Server 20최초 2의 유지 관리를 공부할 것이다.재미있네요~?!


    아닌건가요? 그럼 어느것을 공부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


    위의 사진과 함께 자격증 과정이란 Azure Cloud 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시험입니다.


    >


    >


    MCSE 정보를 보면, 제가 말씀드린 그 과정을 합격해야 한다고 나와 있어요.는 sound... 어려울 것 같죠? 하지만 공부를 열심히 하면 자격증은 충분히 취득할 수 있어요.사람에 의해서 받아들여질 것이 다르겠지만...준비 과정은 하나~2개월 정도 평균적으로 걸린다고 한다.조금 더 오래 걸리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럼 요즘 우리 교육기관의 커리큘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


    >


    우와 어렵겠구나 .이것을 공부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공부를 해야하는 과정이 있습니다.즉시 OS/Server의 교육 과정을 이수 하시면 더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1수가 있습니다.함부로"선생님, 저는 똑똑하고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하는 학생들에게 즉시 물어 보려고 했더니 1주일 1 들거나"안 된다...OS/Server의 과정을 듣고 듣습니다... 한 적이 있습니다.그래서 내가 "자, 선생님 말하시지?"라고 한 적이 있다는 거야...(실제로 이런 일이 있었죠).​


    >


    위와 같이, 보다 나쁘지 않은 연수입을 원하는 사람이 준비를 하면 좋겠습니다.자격증 취득은 연봉협상하기 위해 취득하고 실무경력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격증을 공부해 실무능력을 쌓으면 당연히 그만큼의 연봉협상이 필요하죠?이 글을 읽던 여러분도 꼭 자격증을 따서 연봉협상에 앞장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더 나쁘지 않은 삶을 위해!! 여러분을 응원하는 IT멘토 처리 선생님입니다!! 자격증 취득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로 문의해주세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총동원해서 알려드릴게요! 그럼, 꼭 문의해주세요!!


    >


    ​​


    >


    ​​


    ​​


    >


    여기까지 여러분의 IT멘트 처리 선생님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