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 마1리지로 편도신공 항공권 예매하기(홍콩-인천-로마-인천-홍콩)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48

    기쁩니다.꽃 아름요)​ 당 1은 6월 61현충 1-이름 1홍콩을 퇴근 후에 가야 해서 컨디션 조절도 하코지프이노힘 더러워졌기 때문에 하루 존 1집에서 대청소를 했습니다잠이 깨서부터 시작하다가 수면 한때 가끔 자고 저녁까지 했어요.집이 당신들의 지저분해서 항상 마음이 무거웠는데 하루만에 대청소를 했더니 기분이 상쾌해졌어요. ><앞으로는 이렇게 결심하고 있다면 노는 힘 힘드니까 평소에 예쁘게 집을 정리해야겠네요, 히히 ​, 매 1포스팅을 부지런히 욜도욱 하자라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지만 원래 당 1보다 앨리 밀크 티를 마시고 솔직하게 후기를 하려고 했지만, 비도 오고 씻는 것도 그이챠은. 그래서 정말 큰 결심을 해놓고 사실 쓰기가 너희들 어려울 것 같아서 하기 싫었던(?) 포스팅해요! 하지만 이렇게 남겨두면 나중에 나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공부하면서 씁니다.


    참고로 저는 전문적으로 이렇게 쓰기에는 부끄럽지만, 간단히 제 입장에서 쓰면 이해하시는 분들도 더 쉬울 것 같습니다.대한 항공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예약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당연히 대한 항공 마일리지요!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처음이다.직접 항공권을 타고 적립 2. 가족 등록을 하고 마일리지를 합산하는 3. 포잉토우리을 마일리지로 변경하는 곳으로 최근 이는 막혔다고 하네요, 확인하고 보고 싶습니다)참고로 저는 남편의 것, 가족 등록을 통해서 받은 것, 리브 메이트로 포인트를 마일리지로 변경한 것까지 세가지를 전체 이용해서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 ​ ​ ​ ​


    >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너스 항공권 예매를 클릭합니다.


    >


    그럼 이렇게 본인인데, 보통 예약은 편도 본인의 왕복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가 당일 소개해 드리는 것은 바로 편도 신공이므로 꼭! 다구간 여정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편도 신공이라는 이 이야기는 생소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확한 설명은 아래에 해 두겠습니다.:)


    >


    가장 중요한 공제 마일리지표입니다, 왕복 기준입니다! 보덱스 항공권 발권 시 공제 마일리지 이외에 세금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그런데 이걸 보면 몇 가지 사고가 드시지 않으십니까?평수기로 정점기의 차이가 높다, 일반석/프레스티지석/일등석의 차이가 소견보다 크지 않아 한국에서의 출발과 저팬, 중국, 동북아에서 출발의 금액이 비슷하네요-편도 새 공단은 한국을 경유하여 해외 출발/도착하는 여정의 보 닥스 항공권 및 좌석 진급 보 닥스를 의미합니다!간단히 말해서 나는 로마를 가는데 인천 출발-로마 도착과 홍콩 출발-로마 도착의 마일리지가 하나 25,000과 동일합니다.(평수기, 프레스티지석 기준)그래서, 저는 홍콩-인천-로마-인천-홍콩 항공권을 예약하려고요!환승의 시점은 하나년 이내이므로, 결론적으로는 총 4장의 항공권이 생기는 겁니다.:)그러나 아쉽게도 2020년 7월 한 날부터는 24시간 이내 환승만 허용이 되기 때문에 편도 신공은 사라질 것이라고 볼 수 있을 거예요.ᅮ


    >


    공제 마일리지 토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저는 사실 하와이가 제 스위스로 당신 무에 가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날짜에는 이미 예약이 꽉 찼어요. 그래도 로마도 제 꿈의 도시라서 아주 좋네요. *_*​​​​​​


    >


    성수기인데, 이 기간은 항공권 이용의 첫 번째 시점 기준이므로 저를 예로 들면 홍콩 비행기를 타는 시기입니다.그러니까 로마 도착 비행기를 타는 시점과는 상관없어도 되죠!


    >


    >


    저의 예약상황입니다.홍콩-인천-로마-인천-홍콩 누가 보니 홍콩에 자주 가는 사람 같군요. 편도신공을이용하려면홍콩까지가는비행기,마지막홍콩에서인천오는비행기는예약이필요합니다!이것은저렴한항공으로고-


    이렇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편도 신공 예약에 대해 설명했는데 잘 이해가 됐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번 대한항공 편도 신공으로 홍콩여행, 로마여행, 그리고 프레스티지석까지 모두 sound라서 너무 설레네요.이용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이런 합리적인 사치를 이틀님도 누리세요내일 퇴근 후 홍콩에 가는데 아직 짐을 안 싸고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았지만 여행문을 써도 시간이 없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대한항공 #대한항공마일리지 #편도신공 #마일리지항공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