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 발렌 펭수 노트 & 등신대 세트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OK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8:58

    날짜가 다르다고 의미가 된 것 같다고 소견서대로 코디를 하고 한동안 옷을 얇게 입었는데 요즘 다시 얼음짱처럼 추워져 어떤 리듬에 맞춰야 할지 혼란스러운 요즘 GS에 들러보니 펜스노트&등신대세트가 있더라고요.유튜브에서 매회 업데이트될 때마다 체크하고 주위에서도 좋아하는 지인이 많으므로 바로 카드를 꺼내고 싫증을 느꼈다는 것은 무엇?아는 친구는 GS의 편의점을 5곳 이상 걸어 두고 돌아선 것이지만, 품절돼서 눈물을 머금고 걸려야 했대요.그만큼 인기가 많아요.눈앞에 재고가 있는걸 보니 우리 마을이 사람이 없는건지, 내가 운이 좋은건지.^


    >


    >


    >


    대부분은 발렌펜스 뉴스를 듣고 점장님께 듣기도 한다고 합니다.만약 구입 견해가 있으신 분이라면 바로 GS를 찾아다니는 것보다는 보통 여쭤보고 재고가 입고되는지 물어보는 게 빠를 것 같고, 집들이 부기테는 지인이 와서 산책을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하고 싶었던 펜스노트&등신대세트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


    >


    원래는 스티커 세트도있습니다만, 그것은 다 팔렸는지 둘러봐도 없으니 이날은 2개 받은 것을 개봉 후 소개할께요!"이미 펜스 노트 세트 같은 경우에는, 제가 글을 쓰는 것도 좋아해서 더 감정적으로 쓰였습니다만, 여기에 댓글을 남기고 마스크가 없었던 아이디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


    >


    >


    >


    ​ 구성품은 보토 링일게그와쵸코픽, 자유 가끔 홈런공, 달고 자신 2개씩 들어가이드개 펜스 노트가 하쟈싱 있는데 재킷은 무 짔어요.​ 줄이 없는 게 산다~후 아쉽기는 했지만 그렇게도 글씨를 껌 쵸은콧 사용할 수 있는 도화지 같은 목소리에 나는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가격은 하루 900원입니다.다니다.


    >


    >


    >


    >


    특히 버터링과 초코픽은 오랜만에 먹고 싶은 과자라며 얼마 전 지인에게 댓글을 달았을 정도로 애정 어린 과자인데 마침 들어가 있어 사진 촬영을 하면서 바로 먹어버렸습니다.달콤하고 버터의 부드러움이 얼마나 저를 감동시켰는지 사보고 싶었어요.초코 픽도 어렸을 때 찍어 먹는 것이 상당히 즐거운 제품이고, 오후에는 입이 심심하면 먹기에 좋습니다.


    >


    >


    >


    ​ 귀여운 GS펜스 등신대가 들어 있는 세트에는 쵸코픽이 무려 4개의 본인이 들고 달콤한 것을 나쁘지 않붕이봉의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주기에는 적절하다고 첫눈에 느꼈습니다.다만 들어가 있는 펜스의 모습이 랜덤이라는 점, 저는 안녕을 하고 있는 펜 수를 선택했습니다.​ 요건 6,000원으로 상대적으로 싼 편에 속합니다.스티커 세트 같은 경우는 자유 시간 4개와 프루 티 푸스, 와퍼 2개와 스티커가 들어 있는데 7,800원이라고 합니다.


    >


    >


    >


    컴퓨터 앞에 세워 놓으면 일일이 펜스를 볼 수 있어서 귀여움에 꾸벅꾸벅 졸음이 와 있었습니다.하나를 시작하려고 하면 졸음 게임을 하면서도 저를 바라보는 눈빛이 마치 응원하는 것 같은 감정이 들고 힘이 있다고 인정해야 할까요?여자친구의 한국 스토리를 했더니 질투하는 모습이 굉장히 귀여웠는데, 그래도 펜스를 잊을 수가 없어요!


    >


    >


    >


    구성이 충실해서 좋을 것 같지만, 저는 노트가 특히 신경이 쓰여서 소장용으로 가져가려고 합니다.직접 작문을 해서 소설을 쓰는데 과잉인상이 든다면, 그때 여기에 딱 들어맞고 싶은 생각이 드는지! 과자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지만, 달짝지근한 조합이 너무 멋져서, 아이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아무쪼록 발렌타인데이가 인기있기전에 GS발렌펜스세트 뿐만 아니라 평소와 같은 후기를 마무리 짓도록 !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