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작RPG 웹툰게입니다 열렙전사 리세마라 공략법 필수 최강 캐릭터 알려줌!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0:44

    드디어 요르렙 전사가 정식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평소 괜찮은 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작 우에브토우ー은게ー무입니다. 그래서 오픈당 1즉시 플레이를 했으며, 원작의 요피랑도, 코발트성, 테트라 송 등 구경하는 즐거움이 선호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무엇보다 웹툰에서 본 강력한 캐릭터를 적에게 만과 인기도 하고 우연한 1를 당할 경우도 있고 진행을 할 정도로 한창인 매력이 있었다. 또 리세말라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무과금 사용자에게 추천!


    >


    1단 욜레프 전사에서 리세 마라를 하는 공략 법을 간단히 말씀 드리겠면 우편함에 보면 다양한 보상을 주지만요 키로 취하기권 한 0장과 골드를 꼭 챙긴다. 1그와루 수령만 아니라 별도로 받고 오면 골드까지 들어오니 잊스토리자.


    >


    참그리로 우편함을 클릭하면 열어볼 수 있다. 초반 튜토리얼을 전체 종료하면 실시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튜토리얼을 통해서 게이타의 전반적인 운영 비결을 배울 수 있으므로, 처음 얼마 동안은 반드시 신중하게 진행해, 향후의 게이타는 게이타. 플레이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자. 다음 리세말라부터는 튜토리얼을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 우편함에서 보상을 받아 출발마을에서 주점 '박안경 NPC'를 찾아보자. 그래야 프리미엄 모집을 할 수 있다.


    >


    프리미엄 모집 티켓이 있으면 차소리에는 표를 소비하고 표를 모두 사용하면 골드를 소모해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다. 관심 있는 것은 캐시백 시스템이 있어 소모된 골드 하나 정도를 돌려받을 수 있다는 것. 약간 재미 있는 일화를 전하자, 필자는 아내의 소리에 리세 마라가 있음을 모르고 2일(…)게임을 하다 급히 시작했다. 그래서 골드가 너무 많아서 뽑기가 많이 생겼다. 이 내용은 장기적으로 게이더를 즐길 때 무과금 사용자도 뽑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어쨌든 뽑기를 돌리면 확률적으로 녹색 대신 청색 희소 등급에서 보라색 에픽 등급 영웅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영웅의 등급도 있지만 희귀 등급의 영웅이라도 유조선, 원딜, 힐러가 과도하게 오면 유지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능하면 에픽의 등급이 좋지만 말이다.


    >


    필자의 경우 리세 마라를 2~3회 정도 하면 최강 원 딜 캐릭터의 오늘을 얻었다. 에픽 등급의 영웅을 얻은 뒤에도 모집권이 자신의 골드가 남아 있다면 계속해서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욜레프 전사를 뛰며 첫 5수준으로 넘어온 가면의 시발자가 있지만, 그때부터 유조선과 힐러, 그 때문에 원화 딜의 필요성이 절실히 느껴지는 것이었다. 물론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게임으로 자유도가 높아 절대적인 것은 없지만 체감 센텐, 원딜, 힐러가 좋다고 느꼈다. 특히 유조선과 힐러는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한다는 것.


    >


    리세마라를 하고 싶은 캐릭터가 안과인이라면, 톱니바퀴의 설정에서 어카운트 정보를 잘 조사해 보면 초기화 버튼이 확인되는 것이었다. 네이버 계정 연동, 구글 계정 연동해도 초기화가 가능하므로 리셋 고고! 그래서 리셋 후 튜토리얼은 당신으로 건너뛰기 된 상태이므로 우편함에 보수를 받고 다시 뽑으면 된다. 리세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타모바 하나 게임입니다보다 현저히 짧다는 장점이 있다.


    >


    필자가 추천하는 리세말라의 필수 캐릭터는 하나단 힐러인데 힐러 중에서는 소라, 라임, 콘스턴트 정도가 좋은 것 같다. 물론 힐러의 등급이 높으면 좋지만 만약 에픽 등급이 오르지 않았다고 해도 유조선이나 원딜이 에픽 힐러가 희귀 등급이 된다면 일단 시작해도 좋다. 한번에 에픽 2개씩 욕 낼 필요는 없다는 것. 위스샷은 필자의 리세 완성덱.(탱, 원딜, 버퍼, 힐러)


    >


    웹 만화이다.답게 원작, 웹툰의 주인공에서 조연, 그리고 엑스트라까지 약 하나 00여개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무엇보다 각 캐릭터들은 유저가 자유롭게 특성을 찍고 육성할 수 있다. 쉽게예기해서무기선택에그것으로특성이바뀌고이직으로역시한번바뀌게된다. 그래서 당신 무리세말라에 피로를 많이 소모하지 말 것을 추천하고 싶어.


    >


    리세말라에 너희의 많은 때때로를 투자하기보다는 빨리 탄/원딜/힐러 정도의 구색만 갖추고 즉시 게이더를 시작해서 아이의 템퍼밍에 신경 쓰라고 조언하고 싶다. 이유는 예대를 진행할수록 필드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거래소를 통해 큰 골드를 얻을 수 있고 이 골드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뽑기를 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물론 어린이 아이템의 경우 퀘스트 보상으로도 구할 수 있고 제작으로도 만들 수 있다. 입수 루트가 너무 다양해 한 번 게임에 접속하면 가끔 가는 것도 잊고 즐기게 되는 것 같다. 특히 어린이의 아이템 제작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어 마을 곳곳을 다니며 하나하나 제작하는 재미가 있다.


    >


    열렙전사 게무니다는 모두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부단히 노력한 모습이 느껴졌다. 한 단의 월드맵을 열어보면 한번 지본인의 땅은 원하는 곳에 워프가 생겨 빠른 이동을 할 수 있고 이동+전투를 지원하는 방식이므로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특성상 액션의 타격감은 댁이라고 느끼며 편하게 게임 니더를 플레이할 수 있었다. 가만히 있어도 캐릭터들이 사냥을 하면서 앞으로 계속 본인에게 가는 걸 보는 재미가 정말 좋았다고 한다.


    >


    옵션으로 아이템 라우팅도 자동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가방이 파열되어 자신이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약간의 팁을 주면 레어 이상의 아이템만 라우팅하도록 설정하고 필요 없는 레어 레벨 이상의 아이템은 마을의 용광로에서 녹이면 된다. 이렇게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면 보스를 만날 수 있는데 사냥에 특화된 캐릭터도 있지만(예를 들면 광역 스킬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든가), 보스전에 특화된 캐릭터도 있다. 소환수를 사용하고 1시적으로 텐 홀리데이를 할 수도 있고, 다양한 공략 법이 있으므로, 끝나고 법을 잘 찾아보자.


    >


    그래서 요르레브 전사는 아무래도 캐주얼하고 아주 가벼운 전투를 구사하는 것 같지만 깊이 보면 절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단 펜스 클로르 게이입니다 특성상 앞과 뒤 양쪽 끝에서 적이 몰려오지만 앞과 뒤가 약하면 바로 진영이 없습니다.자서 파티원 전체가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또 전방에 나쁘지는 않은 적일지라도 내가 보유한 캐릭터의 위치에 따라 전혀 다른 전투 결과가 도출된다. 간단한 예에 유조선이 최전방에 없는 2선으로 보면 문제가 된다는 뜻이다.


    >


    위치에 따라 성능 차이는 재미있게도 몬스터에게도 적용된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 중 몬스터를 끌고 공격하는 스킬을 보유한 거과의 몬스터 모두를 관통하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가 있으면 매우 재미있는 정세가 된다. '이게 바로 횡스크롤게입니다'의 묘미가 아닌가 싶다.


    >


    전투가 아주 재미있는 게임인 동시에 필자처럼 원작 웹코믹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초재미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가 역시 있다. 바로 원작을 완벽히 구현하는 동시에+@의 형태로 숨겨진 이수 트리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것. 그래서 닷시리에겐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서 쉽게 게임을 합니다. 끝낼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


    CBT 단계부터 사용자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인 게임입니다.그래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열렙 전사 정식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응원 댓글, 출석 체크 등 이벤트가 많으니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lucidadventure


    >



    댓글

Designed by Tistory.